탑배너 열기

 

공지사항

태풍'힌남노' 대비 수업 운영 계획 안내 N

No.3872848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2.09.05 15:16
  • 조회수 : 785

태풍 ‘힌남노’ 북상에 대비하여 안전한 수업 운영을 위해 2022학년도 9월 6일 수업에 한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 


1. 일시 : 9월 6일(화) 수업 -한시적


2. 운영방법 : 비대면 강의 또는 휴강 후 보강 수업 진행 예정

   - 각 교과목 담당 교수님 별로 강의포털 문자메세지 등으로 개별 공지 예정

   - 각 교수님별로 담당교과목에 대한 공지가 늦어질 수 있으니 공지가 늦어지더라도 되도록이면 오전 등교는 삼가해주시고 담당 교수님께 문의바랍니다 

 

3. 수강정정기간 관련 서류 제출  : 9월 6일 한시적으로 제출서류(분반변경,여석희망,선수곽목)는 아래 메일로 제출 후 오전 9시 이후로 학과사무실로 전화부탁드립니다

   - 제출 메일 : dlthals0319@yu.ac.kr

   - 메일 제목 : 제출서류 제목/이름(학번) (ex. 분반변경신청서/홍길동(12345678)

   - 메일 제출 후 전화통화가 되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 분반변경신청의 경우 전화를 기준으로 선착순으로 처리됨

   - 학과사무실 운영 시간 : 09:00 ~ 17:00 (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