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2학기 미등록자 구제 휴학 신청 및 접수 안내 N
No.10588839
2016학년도 2학기 미등록자 구제 휴학 신청 및 접수 안내드립니다.
1. 신청 기간: 2016. 9.12.(월) 09:00 ∼ 9.18.(일) 17:00
2. 신청 대상: 일반휴학 신청이 가능한 자로서 잔여휴학 학기가 있는 자
※ 잔여휴학 학기 확인: 학교홈페이지→ URP 종합정보 → 학적관리 → 학적조회/수정 클릭 → 변동내역
3. 신청 절차: 학교홈페이지 → URP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적관리 → 일반휴학신청
4 . 신청 결과 확인: 학교홈페이지(URP 종합정보 → 학적관리 →휴복학/재입학
신청 내역)에서 확인, 구분 표시에 “접수”로 표기 (신청 완료 상태)
※ 2016. 9.13.(화) 16:00 이후 신청건은 2016. 9.19.(월)부터 접수됨.
5. 문의처: 수업학적팀(☎ 810-106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