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2학기 휴학, 복학 신청 및 접수 안내 N
No.105887812016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받고자 하오니 각 대학에서는 학생들에게 안내하고 신청서를 접수하여 주시기 바라며, 신청서 접수 명부를 2016. 7.11(월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 및 접수 기간: 2016. 7. 6.(수) 10:00 ~ 7. 8.(금) 16:00 2. 추가 신청 및 접수 기간 가. 휴학: 2016. 8. 8.(월) 10;00 ~ 8.31.(수) 16:00 나. 복학: 1차 - 2016. 7.19.(화) 10:00 ~ 7.21.(목) 16:00 2차 - 2016. 8.10.(수) 10:00 ~ 8.11.(목) 16:00 3. 신청서 접수 및 명부 출력 방법 1) 신청서 접수 * URP 종합정보시스템 - 학사 - 학적관리 - 변동관리 - 휴학, 복학 신 청 조회 - 입영,전역일자 확인 - 체크 박스 클릭 - 저장 - 완료 2) 신청자 명부 출력 * URP 종합정보시스템 - 학사 - 학적관리 - 변동관리 - 학적변동 신청 자 명부 -휴학,복학 신청자 명부 - 접수기관(해당부서) 지정 - 출력 3) 상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접수 기간(추가기간 포함)동안 매일 수시 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4. 접수시 유의 사항 가. 첨부서류의 입영, 전역일자와 URP 종합정보시스템에 표시된 일자 를 반드시 확인 요망 * 입영 일자는 복학 시기, 전역 일자는 복학 가능 여부와 밀접하므로 반드시 주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나. 전역예정일이 2016. 9.30.(금)후인 자는 금학기 복학 불가 ※ 2016학년도 제2학기 수업일수 1/4선일:2016. 9.30(금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