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LINC 3.0] 2024-1 Capstone Design Program 안내 및 서류 제출 안내(~4/4까지) N
No.97793222024-1 Capstone Design Program에 대하여 안내합니다.
참여희망하는 학생은 안내문 파일을 꼼꼼히 읽은 후 제출 바랍니다 :)
* 첨부파일에 진행 과정과 각 서류 작성 방법, 경비 집행 방법 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문의 전 꼭!!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1. 제출 대상 : 해당 학기 'MIDAS종합설계(1)' 과목 수강생
※ LINC 3.0 사업 비참여학과 학생, 야간학부, 휴학생은 지원금 지원 불가
2. 제출 서류 (팀당 1부)
① [첨부파일3] 과제제안서 1부
② [첨부파일1 10쪽]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
3. 제출 방법 : 학과사무실(IT관 122호)로 직접 제출
☞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: 평일 9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 제외)
4. 제출 기한 : 4월 4일 (목) 17:00 까지
5. 유의 사항
☞ 첨부된 파일 양식 수정 금지
☞ 양식 내 책임지도교수는 본인의 지도교수가 아닌, MIDAS종합설계(1) 본인 팀 과제 봐주시는 교수님 성함 적으면 됩니다!
☞ 팀별 정확한 지원금액 및 경비 집행 관련 4월 말 안내 예정(안내 전 집행금액은 지원 불가)
☞ 진행 중 변경사항(프로젝트명, 책임지도교수 등)이 생기면 과제제안서를 CRC 511호로 직접 재제출
단, 지원금 배정 이후 팀원 변경은 불가! (지원금이 인원에 따라 배정되기 때문에)
☞ 동의서 타이핑 날인 불가. 반드시 수기로 서명 후 직접 제출 혹은 스캔본 첨부하여 제출하세요.
☞ 관련 문의 : 053) 810-3858